3

자주하는 질문

프리패스 시작 방법


1. 로그인 후 상단의 학습관리를 눌러 나의 공부방에 들어옵니다.


2. 28일 수강권 옆에 있는 프리패스 강좌 버튼을 눌러줍니다.


3. 눌러서 공부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셔야 프리패스가 시작되며, APP에서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

 

 

1. 캐리홈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합니다.

2. '마이 페이지'에 들어가 '나의 개인정보 수정' 버튼을 눌러 변경합니다!

APP에서 결제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학습 홈매니지먼트 캐리홈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

현재 캐리홈APP으로는 수강권 결제가 불가능하며, 수강권 결제를 해주실 때는 캐리홈 PC 홈페이지, 또는 캐리홈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진행해주셔야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모바일로 접속하셨을 시에는 모바일 웹페이지에서만, PC에서 접속 하셨을 시에는 PC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신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로는 어떻게 강의를 듣나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학습 홈매니지먼트 캐리홈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

현재 캐리홈에서는 모바일 웹 페이지로는 강의를 수강하실 수 없으며, 캐리홈 전용 APP을 받아주셔야 모바일에서 강의 수강이 가능하십니다!

자세한 설치 방법은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의 [IOS] 캐리홈 APP 설치방법 or [안드로이드] 캐리홈 APP 설치방법을 읽고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OS] 캐리홈 APP 설치방법

 

 

 

1. 아이폰의 APP Store 어플을 터치해 실행합니다.

2. 검색창에 '캐리홈'을 검색한 뒤, 캐리홈 어플을 터치해 설치합니다. 


 



 

[안드로이드] 캐리홈 APP 설치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터치해 어플을 실행합니다.



 2. 검색창에 '캐리홈'을 검색한 뒤, 캐리홈 어플을 터치해 설치합니다. 

캐리홈App - 강의 스트리밍 방식으로 수강하기


1. 캐리홈 어플 로그인 후 제일 오른쪽에 있는 사람 버튼을 터치해 관련 설정을 해줍니다.

1) 네트워크 설정 : 데이터로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2) 네트워크 속도 확인 : 강의 속도가 느릴 시 자신의 네트워크 속도를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3) 강의 연속듣기 설정 : 강의가 끊기지 않고 연속 재생이 가능합니다.

 


2. 캐리홈 어플 메인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강의의 원하시는 화질을 정하셔서 [바로보기] 버튼을 터치해줍니다.

원활한 강의 재생을 위해 저화질 수강을 권장드립니다.

캐리홈App - 강의 다운로드 방식으로 수강하기


 

1. 캐리홈 어플에 로그인 후 원하는 날의 강의를 찾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줍니다.

고화질 버전은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니 저화질 버전을 권장드립니다.

 


2. 다운로드 터치 후, 하단의 폴더 아이콘을 눌러 다운로드 대기함에 들어가시면 강의 다운로드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중인 강의는 완전히 다운로드 되기 전 까지는 삭제 불가능 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다운로드 대기 중인 강의는 [대기파일 모두 삭제] 버튼과 강의명 옆에 있는 [삭제] 버튼으로 삭제가 가능합니다.

 


4.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옆 메뉴에 있는 다운로드함에서 바로 시청 가능합니다. 다운 받아주신 강의 삭제도 가능합니다.


 

ATM기기에서 무통장입금 할때 주의사항


 

강의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스마트학습 홈매니지먼트 캐리홈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

학생분들께서 이용하시면서 불편사항들을 고객센터로 문의를 받고 있는 것들 중 하나는 강의 재생 에러에 관한 문의사항이 가장 많습니다.

동 시간 대에 갑자기 많은 학생들이 동시에 접속하면 버퍼링이 생겨 트래픽 몰림현상이 발생됩니다.

현재 버퍼링문제는 개선중에 있으며재생이 끊기거나 버벅거릴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 강의가 아예 재생되지 않거나중간에 끊기거나강의에 맞지않는 영상이 나오는 등 강의에 관련된 모든 사항들은 주저하지마시고 캐리홈 고객센터(1644-6466)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문의를 주실때는 사용하고 계시는 모델명과 버전정보(안드로이드/IOS)를 말씀해주셔야 더 원활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저희가 먼저 해결해드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드릴 것이며해결이 되지 않으면 성함연락처통화 가능한 시간을 말씀해주시면 담당 개발자분과 연결해드리고 있습니다.

재생이 안되는 강좌명과 강의명까지 말씀해주시면 해결하는데에 있어서 중요한 지표가 될 것입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해결될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릴 것이며해결되기 전 까지는 홈페이지 수강 또는 다른 수강방법으로 수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