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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비밀번호 변경 방법

 

 

1. 캐리홈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합니다.

2. '마이 페이지'에 들어가 '나의 개인정보 수정' 버튼을 눌러 변경합니다!

모바일로는 어떻게 강의를 듣나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학습 홈매니지먼트 캐리홈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

현재 캐리홈에서는 모바일 웹 페이지로는 강의를 수강하실 수 없으며, 캐리홈 전용 APP을 받아주셔야 모바일에서 강의 수강이 가능하십니다!

자세한 설치 방법은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의 [IOS] 캐리홈 APP 설치방법 or [안드로이드] 캐리홈 APP 설치방법을 읽고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OS] 캐리홈 APP 설치방법

 

 

 

1. 아이폰의 APP Store 어플을 터치해 실행합니다.

2. 검색창에 '캐리홈'을 검색한 뒤, 캐리홈 어플을 터치해 설치합니다. 


 



 

[안드로이드] 캐리홈 APP 설치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터치해 어플을 실행합니다.



 2. 검색창에 '캐리홈'을 검색한 뒤, 캐리홈 어플을 터치해 설치합니다. 

캐리홈App - 강의 스트리밍 방식으로 수강하기


1. 캐리홈 어플 로그인 후 제일 오른쪽에 있는 사람 버튼을 터치해 관련 설정을 해줍니다.

1) 네트워크 설정 : 데이터로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2) 네트워크 속도 확인 : 강의 속도가 느릴 시 자신의 네트워크 속도를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3) 강의 연속듣기 설정 : 강의가 끊기지 않고 연속 재생이 가능합니다.

 


2. 캐리홈 어플 메인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강의의 원하시는 화질을 정하셔서 [바로보기] 버튼을 터치해줍니다.

원활한 강의 재생을 위해 저화질 수강을 권장드립니다.

캐리홈App - 강의 다운로드 방식으로 수강하기


 

1. 캐리홈 어플에 로그인 후 원하는 날의 강의를 찾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줍니다.

고화질 버전은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니 저화질 버전을 권장드립니다.

 


2. 다운로드 터치 후, 하단의 폴더 아이콘을 눌러 다운로드 대기함에 들어가시면 강의 다운로드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중인 강의는 완전히 다운로드 되기 전 까지는 삭제 불가능 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다운로드 대기 중인 강의는 [대기파일 모두 삭제] 버튼과 강의명 옆에 있는 [삭제] 버튼으로 삭제가 가능합니다.

 


4.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옆 메뉴에 있는 다운로드함에서 바로 시청 가능합니다. 다운 받아주신 강의 삭제도 가능합니다.


 

강의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스마트학습 홈매니지먼트 캐리홈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

학생분들께서 이용하시면서 불편사항들을 고객센터로 문의를 받고 있는 것들 중 하나는 강의 재생 에러에 관한 문의사항이 가장 많습니다.

동 시간 대에 갑자기 많은 학생들이 동시에 접속하면 버퍼링이 생겨 트래픽 몰림현상이 발생됩니다.

현재 버퍼링문제는 개선중에 있으며재생이 끊기거나 버벅거릴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 강의가 아예 재생되지 않거나중간에 끊기거나강의에 맞지않는 영상이 나오는 등 강의에 관련된 모든 사항들은 주저하지마시고 캐리홈 고객센터(1644-6466)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문의를 주실때는 사용하고 계시는 모델명과 버전정보(안드로이드/IOS)를 말씀해주셔야 더 원활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저희가 먼저 해결해드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드릴 것이며해결이 되지 않으면 성함연락처통화 가능한 시간을 말씀해주시면 담당 개발자분과 연결해드리고 있습니다.

재생이 안되는 강좌명과 강의명까지 말씀해주시면 해결하는데에 있어서 중요한 지표가 될 것입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해결될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릴 것이며해결되기 전 까지는 홈페이지 수강 또는 다른 수강방법으로 수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어플 오류 양식서

안녕하세요! 스마트학습 홈매니지먼트 캐리홈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

 

먼저 강의수강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아래에 양식에 맞춰 1:1문의에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회원 성함 :  

 

회원 전화번호(핸드폰 번호) :  

 

사용 기기명 : 

 

접속 사이트 : 

 

전화가능 시간 : 

 

*오류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상황을 적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증 상 : 

 

감사합니다!

 

녹음, 녹화 가능한 앱이 실행중입니다. 해당앱을 종료 후 다시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학습 홈매니지먼트 캐리홈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

 

캐리홈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시 사진과 같은 오류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분들이 종종 계셔서 안내드립니다.

 

사진과 같이 '가끔씩 나타나는 녹음, 녹화 가능한 앱이 실행중입니다. 해당앱을 종료 후 다시 사용하세요.' 라는 오류 문구 뜨면서 강의 수강 불가능한 이유는 녹음, 녹화 가능한 어플이 실행중이기 때문입니다. 

 

동영상 강의를 송출하는 어플 및 스마트폰 자체 기능이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삼성 스마트폰의 경우 "스크린 미러링", 엘지 스마트폰의 경우 "미라캐스트" 기능이 ON 되어 있을 경우 강의 실행이 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여 강의 수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위 버전의 익스플로러 또는 크롬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스마트학습 홈매니지먼트 캐리홈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
  
결제 시 ‘상위 버전의 익스플로러 또는 크롬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라는 팝업창이 떠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홈페이지와 인터넷 브라우저 버전차이로 생기는 문제이며, 지금부터 문제없이 결제하실 수 있도록 하는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소입력창 아래를 보시면 [메뉴표시줄]이 있습니다. 

(없을 경우, [마우스 오른쪽버튼]-[메뉴모음] 체크) 

메뉴표시줄의 [도구]메뉴를 클릭하신 후 [개발자 도구] or 키보드[F12] or [Development Tools] 키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발자 도구]가 없을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 버전이 낮기 때문에 업데이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Internet Explorer 업데이트 하는 방법 : http://me2.do/5FFgrfgX) 
  
클릭하시면 새 창이 뜨게 되는데, 그 창의 메뉴표시줄에서 [브라우저 모드]를 클릭해주시고, 
[Internet Explorer 8(8) 호환성보기]에 보통 체크되어있지만, 그 위에 줄에 [Internet Explorer 8(8)]로 체크합니다. 
  
자동으로 페이지창이 로딩이 되며, 웹페이지 팝업창이 뜨면 [다시 시도]를 클릭해주시면 다음부터는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